티스토리 뷰


* 지난번에 샀던 팸퍼스 물티슈는 약간 로션 냄새가 너무 강하게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다른 팸퍼스 물티슈를 사 보았다.


* 이전에 샀던 팸퍼스 물티슈

2016/05/15 - [육아용품 리뷰] Pampers wipes: Baby fresh (팸퍼스 물티슈)


: 이전에 샀던 물티슈는 Baby fresh 였다면, 이번에는 아래와 같이 Sensitive를 샀다. 가격은 한 장에 $0.03로 이전의 Baby fresh 보다 1센트 비싸기는 한데 작은 금액의 차이라 큰 부담은 없다.


https://www.amazon.com/gp/product/B005DLCJX2/



: 다른 것보다도 Perfume-free라는 것이 이것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다. 이렇게 주문을 하고 이틀 뒤에 박스로 팸퍼스 물티슈가 이전과 비슷하게 왔다. 




: 이번에도 7개의 팩으로 나누어서 왔는데, 이전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전에는 팩에 구멍이 나 있는 곳이 없어서 가위로 잘라서 사용했지만, 이번에 산 팸퍼스 물티슈 Sensitive는 팩의 위에 아래와 같이 구멍이 나 있다.



: 이전의 Baby fresh에는 구멍이 없어서 참 난감했는데, 이번에는 구멍이 나있으니 훨씬 편리하다. 물론 한국에서의 그러한 찍찍이 스티커 구멍과 같이 완벽하게 이것만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기는 하다. 그래도 실제로 사용해보니 이전의 Baby fresh와는 다르게 향이 없고 식탁이나 바닥을 닦을 때에도 그다지 찝찝함이 없이 골고루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것 같다. 이번에 팸퍼스 물티슈를 주문했을 때에는 이전과 비슷하게 구멍이 없을까봐 미리 월마트에 가서 물티슈 통도 샀는데, 이 통으로 사용하니 훨~씬 좋다.



: 진작에 그냥 이런통을 살껄 그랬다. 월마트에서 한 3불 정도 밖에 안하는데 물티슈를 담아놓고 쓰니까 너무 편하다. 혹시 아마존에서 이 팸퍼스 물티슈를 대량으로 사는데 집에 이러한 물티슈 통이 없으면 가까운 마트에 가서 하나 사기를 권한다.



* 개인적인 평가

: Baby fresh보다 가격은 아주 조금 비싸지만 물티슈를 대량으로 사는 만큼 큰 차이는 못 느끼고, 로션향이 없어서 Baby fresh 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로션향이 없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식탁이나 바닥을 닦아도 크게 신경쓰이지 않고 아기의 피부가 민감하다면 그에 맞게 최대한 비자극적인 물티슈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물티슈의 촉감도 한국에서 사용하던 것과 비교하면 두툼하고 매우 부드러워서 아기한테 사용할 때 더 좋은 느낌이지만, 식탁이나 바닥을 닦을 때에는 그 두꺼움이 조금은 신경쓰이기는 한다. 그리고 그냥 물티슈만 사서 사용하기에는 약간 불편함이 있지만, 물티슈 통을 별도로 구매를 한다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능성

5.0

 가격

3.5

 사용성(통 없는경우)

2.0

 사용성(통 있는 경우)

4.5

 구매 만족도

4.0


: 아마도 특별한 일이 없는한 팸퍼스 물티슈를 사게 된다면 다음에도 계속 이 Sensitive를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이외에도 하기스 물티슈 등도 한번씩은 구매해보고 비교하게 될 것 같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