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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입력과 출력을 정의 하고...

목표
- 손으로 숫자 쓰는 것을 인식

입력(float[3] -> 좀더 유동적으로 하기 위해 vector<>로..)
- 3축 가속도
: m_fAccX
: m_fAccY
: m_fAccZ

출력(int)
: 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각 숫자에 해당하는 리턴 값
: -1
= 맞는 것이 없다..


class DynamicTimeWarping 이고

멤버는

vector<DTWElement> m_vecPatternSequence

DTWElement는 증거변수가 변할 때는 대비해서 좀더 유동적으로 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DTWElement에서는 기본적으로 있어야하는 것이

GetDistance(const DTWElement) //두개의 DTW간 거리를 구하는 함수..
operator=(const DTWElement&)  //= 오버로딩, =는 해놔야 속 편하더라고..
vector<float> m_vecVector;  //증거 벡터
SetVector(float x , ...);  // 한번에 증거 벡터를 설정할 경우
AppendVector(float x);  //벡터의 뒤에 증거를 추가(loop돌면서 추가할 경우)

일단 float형으로 하자..다른 클래스를 가져다가 쓸일은 없을 듯 하다..

그리고 SetVector의 ...형은 가변 인자로 잠깐 살펴보고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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