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번에 물티슈가 떨어져서 물티슈를 어떤거로 살까 고민하다가 팸퍼스 물티슈가 좋다고 그래서 팸퍼스로 샀다. 아마존에서 한장당 0.02달러 가격으로 504장에 10달러 정도 하는 가격의 물티슈이다. 구매했던 링크는 아래와 같다. 


http://www.amazon.com/Pampers-Softcare-Fresh-Wipes-Count/dp/B0062V8PPI

 


: 제품 소개에는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다고 한다.


* 특징

- 미국의 다른 브랜드보다 4배 강함

- 표현이 부드럽고 깨끗함

- 좋은 향이 남

- 저자극성

- 물로 만든 로션


: 일단 물티슈가 필요하니 가격도 개당 0.02달러로 괜찮은 것 같아, 위의 링크를 통해서 주문하니 아마존 프라임이라서 금방 왔다.





: 7개의 "리필" 물티슈가 들어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괜찮았는데, 물티슈 자체가 리필용이라서 조금 난감하다. 그냥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고 뜯는 곳도 없는데, 아마도 통이 따로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혹시 리필 물티슈들을 넣을 통이 없으면 주문하기 전에 이 부분을 먼저 고민하면 좋을 것 같다.



: 그런데 우리는 통은 없으니, 가위로 구멍을 낸 다음 다른 물티슈의 뚜껑(?)을 떼어다가 붙여서 사용하도록 했다. 아래와 같이 DIY로 뚜껑을 붙여 놓으니 사용성이 좋아진다. 그런데 물티슈가 쉽게 줄줄이 뽑혀서 조금만 많이 뽑혀도 뚜껑이 잘 닫히지는 않는다. DIY의 한계.. 그래도 이렇게 뚜껑이 있어야 마르지 않고 잘 사용할 수 있다. 




* 물티슈 사용 소감

: 일단 배송 자체는 아마존 프라임을 사용하니 너무나 빠르고 좋은 것 같고, 이 물티슈는 위에 설명이 되어있는 것처럼 Refreshing scent가 많이 난다. 나는 이 냄새가 약간은 거슬리는 것 같아서 이전에 무향 물티슈와 비교하면 약간 별로인 느낌이기는 한데, 물티슈에 로션이 있어서 아기 입이나 손 닦아 줄 때에는 따로 더 보습을 안해줘도 되어서 좋은 느낌이다.


: 그런데 아기 닦는 용 말고 아기 식탁이나 물건, 장난감 등을 닦을 때와 같이 두루두루 다용도로 사용하기에는 향이 조금 심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향이 강해서 약간 찝찝한 느낌도 있다. 그래서 이 물티슈는 아기 닦는 용도 전용으로 사용하고 이 물티슈 말고 다른 팸퍼스 물티슈도 더 시켜보기로 하였다.


: 향이 심한 것을 안 좋아하거나 찝찝하게 느낀다면 이 물티슈 말고 다른 물티슈를 사는게 좋을 것 같다. 이번에 새로 주문한 것은 이 물티슈말고 Sensitive로 했는데 어떨지 궁금하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